평온한 달빛 ● :: 전효백 아카데미 후기

반응형

전효백 아카데미에 참여하고 나서 전효백이란 사람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어린시절 돈을 벌기 위해 수단방법을 안가리고 이자리까지 왔다.
  


전효백아카데미를 참여하게 된 계기로 전효백님과 친분을 쌓게 되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전효백님은 종교가 불교였다.
  


나는 기독교인이라서 전효백님을 전도하기 위해 말씀을 보내고 애썼지만
 


전효백님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전효백님과의 인연을 끊을수 밖에 없었다.
  


나는 좀더 많은 것을 배우기를 원하였으나 배우지 않기로 했다.

 

어쨌든 전효백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긴 했다.

 
전효백 아카데미에 참여해서 여러가지를 배우고 느꼈던 것 같다.
  

인터넷 시대에 걸맞게 성공한 케이스를 보여준 사람이다.
  

아래 사진들은 전효백님의 블로그에서 퍼왔다.

 

반응형
Posted by 니오2
,